"시애틀 호텔 중 최고" 롯데호텔 시애틀, 월드 베스트 어워드 2023 1위

2023-08-07 10:16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 시애틀 전경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시애틀이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suire)'가 주관하는 '월드 베스트 어워드 2023(The World’s Best Awards 2023)' 시애틀 호텔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트래블 앤 레저는 뉴욕에서 발행되는 미국의 최대 여행 전문지로 매년 16만 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월드 베스트 어워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호텔 부문의 경우 객실·부대시설·위치·서비스·다이닝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한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시애틀의 글로벌 유명 호텔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객실에서 엘리엇 만(Elliott Bay)을 조망할 수 있는 커다란 창문과 대형 거울, 다양한 예술품 등을 활용한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호텔 곳곳에 목재를 적극 활용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접근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호텔 인근에는 파이오니어 스퀘어,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등 대표 관광 명소가 모여 있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월드 베스트 어워드 1위 수상을 자축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쉐어링 더 러브(Sharing The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다음 투숙 시 사용 가능한 미화 100달러 할인 바우처 ​△페이스트리 수석 셰프의 기념 디저트가 제공된다. 12월 30일까지 공식 누리집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2024년 4월 2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롯데호텔 시애틀의 총지배인 스티븐 칼진스키(Steven Kalczynski)는 “이번 어워드는 개관한 지 3년 만에 이뤄낸 쾌거라 더욱 의미 있는 상”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시애틀을 대표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