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자사 쇼핑몰 '커브스몰' 개편...다양한 혜택 제공

2023-07-27 14:3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커브스
[사진=커브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자사 쇼핑몰인 '커브스몰'을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모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고 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중장년층 여성 회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선보인 커브스몰은 누구나 가입해 이용할 수 있으며 커브스 회원들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커브스 회원에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있다.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쇼핑몰 명칭 변경과 회원 혜택의 강화로, 기존 '모여라몰'에서 '커브스몰'로 이름을 수정해 브랜드명을 전면에 앞세웠다.

커브스 회원이라면 커브스 프로틴 정기배송 서비스인 '퀸즈 서비스'를 7월 내 신청할 경우 프로틴을 매월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부터는 할인율이 10%로 인하 적용된다.

창립 17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뉴트리션 상품인 커브스 프로틴과 슬림원 모두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휴대용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여성 건강에 초점을 맞춘 협력 업체의 다양한 상품군이 한시 판매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자사 브랜드인 '그리팅'의 건강관리 전문 식단이 커브스 회원 전용 판매되고 있으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8월 1일과 14일 단 2일간 선착순 한정 수량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뉴트라라이프, 네츄럴메이드 등과 함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브스코리아 커브스몰 기획 및 운영 담당자는 "앞으로 커브스 회원들이 운동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커브스몰이 적극적인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발판 삼아 더욱 다양한
변화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