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헤어 살롱서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샘플링 이벤트

2023-07-17 16:20
  • 글자크기 설정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사진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사진=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 기반 지속 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7월 한 달 동안 6개의 헤어 살롱에서 리뉴얼 론칭된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뜨거운 여름철에는 고온 다습한 기온으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환경에서 열기로 인해 땀과 노폐물의 분비가 활성화되면서 모공을 막고 순환을 방해한다. 이를 방치할 경우 두피 염증을 유발하며 탈모의 원인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청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헤어 케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리뉴얼 론칭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호수 소금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로즈마리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채워줘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주는 데일리 스크럽 샴푸이다.

아로마티카는 "소금 알갱이의 물리적인 각질 케어와 동시에 AHA, BHA, PHA 트리플 각질 케어 성분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세정해주고 깨끗한 두피 환경으로 가꿔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균형감을 잃은 두피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카페인 성분이 지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캠페인 이미지 사진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캠페인 이미지 [사진=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헤어·메이크업 살롱인 룰루, 위위아뜰리에, 우선, 빗앤붓, 꼼나나, 프랜스로 총 6개의 살롱과 함께 협업해 헤어 고객 대상으로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 샘플링 및 샴푸, 컨디셔너, 두피 인핸서를 경험할 수 있는 썸머 두피 케어 서비스를 마련했다. 또한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에 연약하고 민감해진 두피는 안전한 성분의 저자극 제품으로 세심하게 케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친 두피에 청량감을 더해줄 아로마티카의 시원한 ‘로즈마리 솔트 스크럽 샴푸’를 6개의 살롱에서 경험해 보시고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