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상반기 자봉이왕 3명‧우수봉사자 18명 선정

2023-07-16 10:15
  • 글자크기 설정

표창패‧배지 전달, 자원 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봉이왕 시상식 모습[사진=구미시]

경북 구미시는 지난14일 새마을회관에서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준호) 주관으로 '자봉이왕 시상 및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봉이왕 3명, 우수 봉사자 18명이 선정됐다. 자봉이왕은 상반기동안 봉사활동 실적 상위 등록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며, 우수 봉사자 배지는 색깔별(300시간 ~ 7000시간 이상) 봉사활동 시간 상위 등록자에게 인증서와 함께 수여된다.
 
수상자들은 방범 취약지역 순찰 활동, 지역 행사 지원, 환경정화 활동, 사회복지시설 업무 보조, 평생교육 지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 활동, 급식 봉사 등 지역사회 다방면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준호 센터장은 상반기 동안 활발히 활동한 수상자 21명에게 감사를 표하며“이 자리를 통해 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신석 구미시행정안전국장은“헌신과 사랑의 가치를 확산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의 지속적인 활동으로 구미가 온정과 행복이 넘치는 도시로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