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나기] 롯데온 '바캉스 체크리스트'로 휴가 준비 '머리부터 발끝까지'

2023-06-26 18:00
  • 글자크기 설정

8월 6일까지 기획전 진행…바다·산 등 여행지별 테마로 맞춰 구성

[이미지=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8월 6일까지 ‘바캉스 체크리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26일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주 간격으로 바다, 산, 호텔&리조트 등 여행지별로 테마를 정하고 각 여행지에서 필요한 패션 및 잡화, 뷰티, 여행 용품 등을 제안한다.
 
행사 첫 2주간은 1차 테마 ‘바다’에 맞춰 물놀이 패션 및 관련 용품을 선보이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다음달 10일부터는 2차 테마인 ‘산&계곡’, 7월 24일부터는 3차 테마인 ‘호텔&리조트’와 관련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최근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휴가지 패션 및 관련 상품군의 매출이 전체적으로 호조를 띄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6월 3주간(6월 1일~21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치웨어와 반팔 등의 휴가지 패션을 찾는 고객이 늘며 의류 매출이 전년 대비 50% 이상 늘었다. 샌들 및 슬리퍼를 비롯한 신발 매출이 60%, 선글라스 매출이 1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여름휴가 성수기인 7~8월까지 관련 패션 및 용품의 수요가 더욱 가파르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휴가 계획 시 관련 상품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엔데믹으로 4년 만에 찾아온 여름 휴가를 맞아 준비를 놓치기 쉬운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다음 달 9일까지는 ‘바다’를 테마로 비치웨어, 샌들&슬리퍼,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차단제, 파라솔 등 물놀이 관련 용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휴가지에서 편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지오다노 프리미엄 띡 져지 밴딩 바지’와 ‘우포스 오리지널 리커버리 쪼리 플립플랍 블랙’을 선보이며 자외선 차단을 위한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젠틀몬스터 릴리트01’, ‘헤라 UV 프로텍터 톤업’ 등을 출시한다. 바다로 물놀이 갈 때 가져가면 유용한 ‘대형 비치타올’과 ‘빈슨메시프 태슬 파라솔’, 유아동 물놀이 용품으로 ‘스네프 아동용 튜브 조끼’, ‘보리보리 상어 스노쿨링 마스크’ 등을 모았다.
 
다음 달 2일까지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휴가 관련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페이지에 댓글로 ‘올 여름 롯데온에서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 작성 시 갖고 싶은 경품을 함께 입력하면 되며, 경품은 휴가지에서 활용하면 좋은 ‘배럴X벨리곰 드라이 백’, ‘배럴X벨리곰 벨리 실리콘 스윔 캡’, ‘크록스 펀랩 미키 라이트 클로그’,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준비했다.
 
박정아 롯데온 패션리빙MD(상품기획자)는 “엔데믹으로 4년 만에 제대로된 여름휴가를 맞이하며 어떤 패션과 용품을 준비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지별로 필요한 상품을 모아 제안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