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 강의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는 하루 10분으로 영어 실력과 글로벌 인사이트를 한 번에 길러주는 올인원 멀티 콘텐츠로 CNN 뉴스 클립, CNN 인강, CNN 전화영어로 구성돼 있다. 특히 CNN으로 영어를 학습하면 타 강의에 비해 뉴스의 고급스러운 표현뿐 아니라 기자와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강의는 CNN 전화영어가 포함되는 ‘CNN Now Plus’와 CNN 전화영어가 포함되지 않은 ‘CNN Now Basic’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CNN 전화영어는 원어민과 주 1회 1:1 회화를 하는 프로그램이며, 생각을 말하는 연습과 더불어 즉문즉답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YBM인강은 신규 강의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CNN Now Plus 상품은 25%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CNN Now Basic 상품은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매일 새로운 CNN 뉴스로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제공하며 수강생의 부담감을 낮추기 위해 핵심만 축약한 10분 강의는 가벼우면서도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하루 10분 투자로 원하는 레벨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