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새 CI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3-04-19 10:52
  • 글자크기 설정
HL그룹이 독일 국제포럼디자인 기업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컴퍼니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 회사(iF International Forum Design GmbH)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독립 디자인 기관으로서 매년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을 하노버에서 개최하고 있다. 1954년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HL그룹은 지난해 9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사명과 로고(CI)를 변경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HL(Higher Life : 하이어 라이프)’은 더 높은 삶을 추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CI와 함께 그룹 심벌 ‘스트라이드(Stride)’ 마크도 함께 공개됐다. ‘성큼성큼 걸어서, 대담하게 도약한다’는 형상의 '스트라이드'는 그룹의 정체성, 한라의 유산과 더불어 그룹의 현재와 미래를 담아냈다.

HL그룹 브랜드 전략 팀장은 “HL의 신규 CI는 ‘대담함’과 ‘도약’을 상징한다”며, “그룹이 추구하는 도전과 성장을 위해 시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3 iF 디자인 어워드' 출품 HL CI 적용 이미지 [사진=HL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