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월드투어 순항…美 9개 도시 선예매 매진

2023-04-10 10: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RBW]

그룹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가 연일 매진 행렬이다.

마마무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0일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 '마마무 월드투어 마이 콘(MAMAMOO WORLD TOUR MY CON) 미주 투어 선예매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선예매 좌석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서울에 이어 아시아 9개 도시에서 총 15회 공연을 개최, 전 회차 전석 매진과 함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오는 5월 열리는 미주 투어 선예매 티켓도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특히, 선예매 좌석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인원이 예매 사이트에 동시 접속해 트래픽이 초과되며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마마무는 오는 5월 16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LA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네 멤버는 뉴욕 'UBS 아레나 엣 벨몬트 파크(ARENA AT BELMONT PARK)'를 비롯해 애틀랜타 '스테이트팜 아레나(STATE FARM ARENA)', 시카고 '윈트러스트 아레나(WINTRUST ARENA)', 오클랜드 '(오클랜드 아레나)OAKLAND ARENA' 등 유명 공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마마무는 첫 월드투어 '마이 콘(MY CON)' 미주 투어를 통해 '공연형 그룹'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한국 및 아시아 9개 도시 공연에서 역대 히트곡들과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개인 무대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떼창을 유발한바, 이번 공연 역시 높은 완성도 속에 글로벌 팬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5월 16일 뉴욕에서 첫 월드투어 '마마무 월드 투어 마이 콘'의 미주 투어 포문을 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