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백 포항시의원 후보 출정식...청하·기계 집중 유세 성황리에 펼쳐

2023-03-27 16:33
  • 글자크기 설정

국민의힘 지도부, 청하 의료폐기물 소각장 건립 문제는 당 차원에서 힘 보태

국민의힘 기호 2번 김상백 후보가 지난 26일 오전 10시 청하시장에서 출정식 및 청하 집중유세를 펼쳤다. [사진=김상백]

경북 포항시의회 의원 재선거 포항시나선거구(청하·신광·송라·기계·기북·죽장면)에 출마한 김상백 후보의 출정식 및 청하·기계 집중유세가 성황리에 열렸다.
 
국민의힘 기호 2번 김상백 후보는 지난 26일 오전 10시 청하시장에서 출정식 및 청하 집중유세, 오전 11시 30분 기계버스정류장에서 기계 집중유세를 펼쳤다.
 
5일장을 맞아 지역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날 유세에는 1000여 명의 면민과 지지자들이 모여 김상백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집중 유세에는 김정재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병민 최고위원, 배현진 조직부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와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과 윤두현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이 김상백 후보에 대한 지원 유세를 함께했다.
 
유세에 참석한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구동성으로 최근 지역의 이슈가 되고 있는 의료폐기물 소각장 건립 문제는 주민의 뜻을 받들어서 당 차원에서 들어서지 않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상백 후보는 출정식에서 "언제나 주민과 뜻을 받들어 주민과 함께하는 일꾼이 되겠다"면서 "특히 다목적 체육관, 공공목욕탕 건립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시장, 도의원, 시의원들과 함께 협력하는 정치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 후보는 농어촌 지역인 6개 면의 특징을 살려 농어민에 대한 확실한 지원과 농어민들의 이익을 위한 정책을 펼치는 힘 있는 일꾼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