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콘센트릭스)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콘센트릭스 측은 "최근 지진 발생으로 큰 피해를 본 튀르키예와 시리아 피해민들에게 물리적·심리적 지원을 돕고 있다"며 "지진 발생 지역에 거주하는 콘센트릭스 가족과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이메일 창구를 마련해 전 직원과 공유하거나 직원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고 설명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ONE Team, ONE Concentrix 기업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한 방향으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한 한 콘센트릭스 직원은 "한국의 타 콜센터 업체에 장기간 근무하며 사회 공헌 활동 등을 많이 경험해 보았지만, 콘센트릭스에서는 글로벌 조직 관점에서 캠페인들이 진행되다 보니 ‘커넥티드 월드’에서 일하고 있다는 걸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포춘 글로벌 500의 주요 기업을 포함한 1000여개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컨택센터를 통한 다양한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