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2023-02-26 11:15
  • 글자크기 설정

박보경 에스알 혁신성장처장(오른쪽)이 24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열린 ‘제13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에스알]

SRT 운영사 에스알은 지난 24일 열린 ‘제13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다. 에스알은 동반성장과 지역상생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에스알은 동반성장을 위한 대표사업으로 △5개 공공기관 합동 프로보노(무료 경영컨설팅) 사업 △사회적·여성기업과 협력한 SRT 굿즈 개발 △창업·벤처기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중소기업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업혁신 운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 수서역에서 전국 23개 사회적기업이 참여한 ‘사회적경제한마당’ 개최를 비롯해 △역사 내 지역특산품 임시장터 ‘도깨비 마켓’ 운영 △수서역 사회적가치플랫폼 운영 △승차권 예약·발매 매체를 활용한 홍보 지원 등 중소·사회적기업 판로 개척을 위해 에스알 철도 플랫폼을 적극 개방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국민을 위한 공기업으로 지역과 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전국을 잇는 SRT처럼 지역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