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강서·청라·분당 재학생 '영어말하기대회' 전원 수상

2023-02-17 15:1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즈코리아]

라이즈코리아 재학생들이 각종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8일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한 '제28회 대한민국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 라이즈강서 어학원 재학생들이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

이어 아시아에 거주하는 만 4세~10세 어린이 중 라이즈청라 어학원 재학생(만 5세)이 '스콜라스틱 스토리텔링 콘테스트'에서 아시아 TOP10에 선정됐고, 라이즈분당 어학원 재학생은 'MBC학력평가'와 '대한민국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상위권으로 입상했다.

이에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배경지식을 풍부히 하며,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이 필요해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라이즈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수백만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선택한 글로벌 브랜드다. 하버드 대학 교수진에게 인정받은 커리큘럼으로, 기계적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살아있는 영어를 가르친다.

교육 프로그램은 크게 '라이즈 K'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과 '라이즈 S'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이 있다.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생각하는 기술(Thinking Skill)과 소통 능력(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초·중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즈에듀케이션코리아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라이즈화상영어도 운영한다.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영어권 국가 출신의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1대 1 수업이나 그룹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수강 전 무료 레벨 테스트뿐만 아니라 파닉스부터 글쓰기(Writing), 토론(Debate) 등 레벨에 맞는 다양한 수업이 있다.

관계자는 "재학생들이 우수한 성과를 이뤄 기쁘다. 앞으로도 교재 및 커리큘럼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교재 및 커리큘럼 연구를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