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학생성공시대 함께 열겠다"

2023-01-23 15:33
  • 글자크기 설정

도 교육감, 자신의 SNS 통해 " 이루고자 싶은 소망 모두 이루는 한 해 되시길 바란다" 전해

[사진=도성훈 교육감 페북 캡처]

도성훈 인천시 교육감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명절 인사를 전했다.

도 교육감은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토끼는 풍요와 지혜의 동물이라고 한다"며 "새해에는 여러분의 지혜로보다 풍요로운 한 해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우리는 2023년을 학생 성공시대의 원년으로 삼고 인천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겠다"며 "교육의 기초를 튼튼히 하여 완전한 교육 회복을 이루고 아들이 건강한 디지털 시민, 행동하는 생태 시민으로 자라도록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도 교육감은 "다양한 학교, 다양한 교육과정, 다양한 지원으로 결대로 자라는 아이들을 지원하고 교육복지와 예술교육의 확대로 아이들의 삶에 품격을 더하겠다"고 덧붙였다.

도 교육감은 끝으로 "코로나19의 위험은 지나고 있으나 아직도 우리의 일상은 어려운 구간에 있다면서, 그래도 다시 언제나 교육은 희망"이라며 "2023년 인천교육은 사제동행을 지표로 삼고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학생 성공시대를 함께 열겠다고 하면서 여러분의 동행을 부탁드리며 이루고자 싶은 소망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