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산천어축제, 매주 토·일 '응답하라! 선등거리' 야간 페스티벌 진행

2023-01-04 12:45
  • 글자크기 설정

화천산천어축제 선등거리 야간 페스티벌.[사진=화천군]


2023 얼음 나라 화천산천어축제가 어느 해보다 화려해진 야간 페스티벌로 치러진다.
 
4일 화천군에 따르면 축제가 열리는 7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선등거리 일대를 차 없는 거리로 조성하고, 야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해 페스티벌의 테마는 ‘응답하라! 어게인 선등거리’다. 이에 따라 매주 토요일 선등거리 무대에서 ‘어게인 선등거리 댄싱 페스타’가 펼쳐진다. 댄싱 페스타에서는 교복, 오버핏, 나팔바지 등 해당 일의 드레스 코드에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메인 무대에서는 유명 래퍼들의 화려한 공연도 이어진다. 7일 오후 8시30분에는 래퍼 ‘넉살’, 14일 오후 8시30분에는 가수 싸이버거 등 초청 가수 각각 출연해 화천의 밤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공연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상설 이벤트로 파크골프 체험, 추억의 딱지치기, 신년 운세와 타로카드, 페이스 페인팅, 푸드트럭존, 일루미네이션 포토존,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지역 군부대 군악대와 군장병들의 축하공연, 지역주민들의 줌바 댄스 공연, K팝 커버댄스와 전문 댄스공연이 쉴 틈 없이 펼쳐진다.
 
최문순 군수는 “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야간 페스티벌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교통통제와 안전관리 인력을 대거 배치하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감안해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