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선 속초시장, "1년 동안 묵묵히 맡은 바 소임 다해주신 시민께 감사" 전해

2022-12-30 23:09
  • 글자크기 설정

이 시장, 자신의 SNS 통해 속초 발전 기여한 시민 대상 연말 시상식 개최 알려

시청 신관 5층 위치한 장애인카페 "카페해오미" 일일 점장 근무

"시민여러분 모두 건강 잘 챙기는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 전해

이병선 속초시장 [사진=속초시]

이병선 속초시장은 2022년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속초시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신 시민 여러분을 대상으로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천 가지의 좋은 일들이 구름처럼 모여든다는 천상운집이라는 말과 같이 좋은 일들이 가득했던 우리 속초에 이토록 좋은 소식이 가득했던 것은 1년 동안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장애인카페 "카페 해오미"의 일일 지점장으로 변신

[사진=이병선 시장 페북 캡처]

이 시장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시청 신관 5층에 위치한 장애인카페 "카페해오미"의 일일 지점장으로 변신을 하여 가장 바쁜 시간대인 11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주문을 받고, 음료를 배달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몰려드는 손님에 당황하기도 했지만 오랜기간 근무해온 카페 해오미의 베테랑 바리스타 여러분의 도움을 받아 실수 없이 일일지점장으로서의 역할을 완수했다"고 자랑했다.

이어 "중증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으로 시작된 속초의 장애인카페 사업 속초시청 신관 5층 (1호점, 카페 해오미), 도서체육센터 지하1층 (2호점, I got everything)에서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발생된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일자리를 위하여 사용됩니다. 속초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민여러분 모두 건강 잘 챙기는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

[사진=이병선 시장 페북 캡처]

이 시장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병원에서 돌아온 첫날, 많은 분의 걱정 덕분에 더욱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하루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시정현안토론회 주재,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참석,주요 현안사항 보고 및 업무 처리 평범한 일상에 감사를 느끼며, 건강한 모습으로 시민을 위해, 속초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며 "건강이 우선입니다, 시민여러분 모두 건강 잘 챙기는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