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대구시행복진흥원은 장애인 체육선수의 발굴·육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9일 대구시장애인체육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구시행복진흥원]](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12/29/20221229173803889691.jpg)
대구시행복진흥원은 장애인 체육선수의 발굴·육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9일 대구시장애인체육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구시행복진흥원]
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하 대구행복진흥원)은 장애인 체육선수의 발굴·육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9일 대구시장애인체육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지역본부는 대구행복진흥원에 대한 장애인 체육선수의 맞춤형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홍영숙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장애인 체육선수의 고용증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대구행복진흥원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 감사하다”며 “대구시장애인체육회에서도 장애인 체육선수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순천 대구행복진흥원 원장은 “장애인들의 사회진출을 돕고 선수들이 우수한 기량과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더불어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