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브이라이징은 내년 1월 6일까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이라이징 게임 본체 가격을 역대 최저가 1만 64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DLC '드라큘라의 유물 패키지'는 8400원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유저들은 인간과 괴물, 밤의 종족이 함께 사는 발도란 대륙에서 밤의 종족으로서 끊임없이 강적에 도전하고, 새로운 능력과 설계도를 획득해 더욱 강력한 무기를 만들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다. 자신의 성을 쌓고 배치해 대륙에서 가장 강력한 밤의 종족으로 진화해 간다.
또한 묘기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V 블러드 보유자들에게 도전해 물리친 후, 그들의 특별한 혈액을 흡수해 더 강력한 능력과 변신 형태를 얻을 수 있으며 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 제작 기술을 해제할 수 있다.
화려한 집을 지은 뒤 인간 마을, 농장 도로, 군사 야영지 등을 돌며 우수한 혈액 유형을 가진 인간을 고유의 유혹 능력으로 집으로 끌어들이고 하인으로 삼을 수 있다. 하인은 재료 소탕을 돕거나 집을 지키고 외부인의 침입에 저항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한 흡혈 대상을 제공한다.
브이라이징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기존보다 더욱 재밌어진 서바이벌 게임과 강력해진 자신의 캐릭터를 보면서 다양한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라이징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