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3년 연속 프랜차이즈산업 발전 유공 표창 수상

2022-12-23 14:08
  • 글자크기 설정

지역 상생 도모한 공로 인정받아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메가커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 유공 포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메가커피는 지난 21일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 유공기업 및 유공자 시상식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프랜차이즈협회 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20년 산업부장관 표창, 2021년 국무총리 표창에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메가커피는 일자리 창출을 통한 고용 증가에 기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메가커피는 2015년 론칭 이후 불과 6년 9개월인 지난 9월 2000호점 오픈을 돌파하며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사회적 가치와 상생의 이념 아래 제주, 경북 청도, 전북 장수군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일들을 꾸준히 실현하며 브랜드 철학과 상생 가치를 실천한 결과라 할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권위 있는 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지역 경제 활성화 등 모두가 상생의 시너지로 이익을 충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