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머슬마니아 레전드 커플 박형성-최수연 부부, 맥스큐 2월호 동반 표지모델 낙점

2022-12-22 22: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머슬마니아 레전드 커플 박형성-최수연 부부가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인 쇼핏스튜디오에서 서비푸드, 갤러리K와 함께한 맥스큐(MAXQ) 2023년 2월호 화보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를 빛낸 레전드 ‘섹시’ 커플 박형성-최수연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년 2월호 동반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머슬마니아 피지크 세계 챔피언이자 프로인 박형성은 '옴므 파탈'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화보 촬영에서 치명적인 마성의 킬러로 분해 시선을 강탈했다. 선 굵은 마초남의 대명사인 박형성은 극강의 남성미와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한 편의 느와르를 감상하는 듯한 카리스마를 뽐내 화제가 되었다.

2013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1위를 차지한 최수연 역시 오랜만의 컴백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와 매력으로 인생 화보를 남겼다는 후문이다. '섹시 스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최수연은 마치 본드걸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증명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우아한 미술품 재태크의 대명사 '갤러리K'와 짐푸드의 트렌드세터 '서비푸드'와 함께한 맥스큐 2월호 화보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형성-최수연 부부는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에 부부 함께 단독 표지를 장식하게 돼 영광이다. 평생 잊지못할 소중한 기회를 주신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품절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맥스큐는 오는 23일 류세비-박은혜에 이어 최소현을 단독 모델로 내세운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비' 2호를 출간한다. 품절을 기록한 1호 류세비-박은혜에 이어 2호 최소현의 '시크릿비' 화보집 역시 품절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박형성-최수연 커플을 탄생시킨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2023년 5월 6일 토요일 상반기 대회를 개최하며, 1월 초부터 참가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