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이재민 선수 [사진=상산전자고]](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12/22/20221222184830322442.jpg)
이재민 선수 [사진=상산전자고]
이재민 선수는 지난 21일 고려대 수시 전형 합격자 발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상산전자고에서 센터를 맡아 농구 선수로 활약 중인 이재민 선수는 뛰어난 실력으로 대학 농구 감독들로부터 주목을 한 몸에 받았었다.
이재민 선수는 농구 선수 중에서 보기 힘들 정도의 강력한 파워와 골 밑에서 상대 선수를 가볍게 제압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주위에서는 평하고 있다.
이재민 선수는 지난 5월에 열린 "2022 연맹회장기 경상남도 울산대회"에서 청주 신흥고를 상대로 25득점이라는 팀 내 최고점을 올리며 팀을 16강으로 이끌기도 했다.
이 선수는 본인이 가진 파워와 허슬 플레이로 센터의 역할을 해내면서 명문대학 감독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고려대에 합격한 이재민 선수는 “평소 이승현 선수를 본보기로 삼고 있었는데 같은 대학 후배로 뛸 수 있어 꿈을 이뤘다”며 “팀 승리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선수로서 역량을 갖추고 최고의 몸 관리를 강화해 자신의 가치를 더욱더 높일 수 있게 하겠다”며 “앞으로 최고의 기량을 갖춰 고려대학교의 이름을 날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