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시민과의 소통이 시 발전 이끄는 중요한 요소"

2022-12-01 14:06
  • 글자크기 설정

시정소식지 '우리안양',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위 수상

[사진=안양시]


최대호 경기 안양시장이 1일 시정 소식지 수상과 관련, "시민과의 소통이 안양시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이날 최 시장은 "시정소식지 ‘내맘愛 우리안양’이 제32회 2022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디자인 부문에서 2위를 수상했다"면서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사보 관련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기업, 협회, 정부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제작하는 인쇄사보, 전자사보, 사사(社史)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총 24개 부문을 120여명의 심사위원단이 심사했다고 최 시장은 귀띔했다.

‘내맘愛 우리안양’은 시민들과 소통·공감에 중점을 두고 구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사진=안양시]

최 시장은 화제가 되는 이슈에 대해 시민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매달 공식 SNS를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안양시민 리서치’를 신설, 가족사진 촬영을 통한 가족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안양 9경의 풍경을 담은 컬러링(채색) 표지를 도입하고, 유치원생부터 어르신까지 컬러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최 시장은 "앞으로도 유튜브나 SNS 등 다양한 매체와 연계하여 MZ세대와 기성세대 등 모든 시민을 아우를 수 있는 시정소식지를 제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