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이수혁부터 아이키까지…MMA2022 시상 나선다

2022-11-24 09:3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카카오]

올해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가 MMA2022 시상자로 나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MMA2022는 올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가수들이 특별한 무대를 꾸미는 것뿐만 아니라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향력을 인정받은 배우, 방송인, 모델, 크리에이터, 댄서 등이 시상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차승원을 비롯해 영화 ‘영웅’ 개봉을 앞두고 높은 관심을 받는 정성화, 대체 불가 명품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향기,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이수혁이 시상자로 나선다.

이어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선빈, 카카오엔터테인먼트 IP의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특급 케미를 완성한 김세정과 안효섭, 영화 ‘헤어질 결심’을 통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고민시도 무대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다.

올해 가장 핫한 신인으로 손꼽히는 라이징 스타들도 함께 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성공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지후, ‘알고있지만’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한 양혜지, ‘우리들의 블루스’을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현성,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문상민도 시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다양한 예능 출연은 물론이고 레게 장르에 대한 각별한 사랑으로 음악 활동까지 펼치고 있는 하하, 글로벌 톱 모델로 활동 중인 신현지, 많은 방송을 통해 건강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제이쓴, 홍현희 부부, 대세 댄서로 우뚝 선 아이키 등도 MMA2022에 참석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에 이어 각종 방송까지 섭렵한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등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도 자리한다.

이와 같이 배우, 방송인, 모델, 댄서, 크리에이터 등 모든 분야의 톱 스타들과 라이징 스타들까지 총출동할 예정이라 MMA2022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MA2022는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