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전브이티, 이보+ICL 브랜드 모델 김희철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2022-11-21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전브이티]

렌즈삽입술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인 ㈜우전브이티가 브랜드 모델 김희철과 내년까지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0년 8월 이보+ICL 모델로 발탁된 김희철은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 특히 실제 이보+ICL 수술을 받은 김희철은 수술을 받는 과정과 수술 후의 모습이 방송을 타며,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몸소 입증해 시력교정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바 있다.
 
이에 김희철과 브랜드 모델 기간을 연장하고,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이보+ICL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보+ICL을 통해 개선된 시력으로 누릴 수 있는 일상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서정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다. 시력이 좋지 않거나 시력교정술을 받아 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자연스럽고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 또한 평소 유쾌하고 재치 있는 김희철의 또다른 차분하고 담백한 반전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전브이티 관계자는 “이보+ICL과 김희철이 함께 한 3번째 캠페인인 만큼, 그동안 여러 매체에서 잘 볼 수 없었던 김희철의 색다른 모습을 활용해 브랜드의 특장점을 전달하는 데에 집중했다"며 "캠페인 런칭과 함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ICL은 시력교정을 위한 안내삽입렌즈로 1997년 유럽 CE마크 획득 후 현재까지 200만 건(STAAR Surgical사 공식 집계 기준) 이상 수술이 진행된 세계 1위 안내삽입렌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