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민선8기 제2차 충남시장군수협의회 개최

2022-11-17 15:20
  • 글자크기 설정

민선8기 제2차 충남시장군수협의회 개최 [사진=청양군]


충남 청양군은 김돈곤 청양군수를 비롯해 도내 11개 시군 시장·군수들이 참석한 충남 시장군수협의회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충남시장군수협의회는 격월로 개최되며 개최지는 직전 회의에서 결정된다. 이번 회의는 민선8기 충남시장군수협의회의 두 번째 회의로 직전 회의는 천안시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건축 건설사업관리 법령개정 △저소득층 보훈가족 밑반찬 지원사업 △농업분야 공공형 계절근로사업 지정확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에 따른 중앙정부차원 홍보 요청 등 시군별 12개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박상돈 협의회장(천안시장)은 “청양군에서 준비한 따뜻한 환대 덕분에 오늘 협의회를 잘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최근 고유가와 강달러, 고금리 등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우리 충남도가 적극적인 기업 및 외자유치 등을 통해 돌파구를 찾길 바란다”며 협의회의 소통창구 역할을 강조했다.

김돈곤 군수는 “충남 시장군수님의 청양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지난 8월 수해 시 협의회에서 지원해준 수해의연금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오늘 협의회가 충남 시군 발전과 우호협력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