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마포구에 1000만원 후원금 기부

2022-11-16 09:35
  • 글자크기 설정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가운데)가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청에서 열린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해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한 뒤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왼쪽), 박강수 마포구 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해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마포구청이 후원하고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마포복지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은 갑작스럽게 위기에 빠져 긴급지원이 필요하거나 공적 지원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는 신빈곤층 보호를 위한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신빈곤층은 기초생활보호대상자는 아니지만 어려움을 겪는 계층, 최저생계비 이하지만 혜택이 없는 가구, 실직·폐업 등으로 생계위협을 받는 계층을 말한다.

마포구는 서울시에서 1인 가구 비중이 높고 한 부모 가구 수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영홈쇼핑은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하고 있어 마포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생계위기에 놓인 분들에게 의료비, 주거비 등이 지원되길 희망한다”며 “공영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욱더 많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