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총 103억원 규모

2022-11-09 14:20
  • 글자크기 설정

6개 권역·43개 단지(2만5422세대) 대상

LH의 입주자 사전방문행사(LHQ+웰컴데이)의 모습. [사진=LH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를 냈다.
 
9일 LH에 따르면, LHQ는 준공 후 입주자의 눈높이에서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입주자 사전방문행사(LHQ+웰컴데이), 입주지원·하자관리(LHQ+라운지) 등을 지원하는 LH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다.
 
이번 입찰 공고는 내년 1~7월 준공되는 주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입찰 대상은 6개 권역, 43개 단지(2만5422가구)다. 발주금액은 103억원이다.
 
기준 업태를 서비스업으로 등록하고 공동주택 품질점검, 입주지원 및 하자관리까지의 업무를 수행한 용역 실적이 있어야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한다.
 
소규모 1개 권역(화성능동 B-1블록)은 기술능력평가 시 LHQ+ 용역 실적이 없는 신규 업체에게 참여 가점을 부여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 및 동반성장 강화를 유도한다.
 
LH는 오는 21~30일 입찰서를 접수받고, 다음 달 28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안요청 설명회는 오는 11일 LH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