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11/04/20221104154758422126.jpg)
[사진=바이오코스]
라루셀은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과 우수한 과학기술로 임산부,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의 고객층에게 인정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기존 피부고민 맞춤형 세럼(비타민/EGF/콜라겐/히알루로닉)을 선보였던 라루셀은 트러블 고민,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신제품 ‘시카 리빌딩 세럼’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 된 ‘시카 리빌딩 세럼’은 병풀 유래 6가지 시카 솔루션이 무려 185,000ppm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피부 트러블은 성장기, 성인트러블, 임신성 트러블까지 대 다수의 사람들이 경험하는 피부고민이다. 그 중 임산부의 약 80% 가 호르몬 변화로 임신성 트러블을 경험한다고 한다.
“라루셀 시카 리빌딩 세럼”은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이 철저하게 제외되어 안심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면서도, 피부자극 0.00으로 자극없이 진정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임산부 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로 저자극 제품을 찾는 고객층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바이오코스 강유지 대표이사는 “브랜드 런칭 이후 임산부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의 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받았다.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더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한다.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며 성분은 물론 제품의 효과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