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밀양얼음골사과축제 개최

2022-10-27 15:01
  • 글자크기 설정

다음달 5~6일 양일간 얼음골공영주차장서 열려

제24회 밀양얼음골사과축제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영남알프스 절정의 단풍과 수려한 풍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공영주차장)에서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제24회 밀양얼음골사과축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밀양얼음골사과는 우리나라 대표 명품사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번 축제로 얼음골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회장 이상열) 주관으로 '상큼‘ 얼음골사과 맛보러! ’성큼‘ 얼음골 가을속으로!'라는 주제로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관람객과 하나되어 게임․체험할 수 있는 사과릴레이 3종게임, 텔레파시게임, 사과높이쌓기대회, VR체험존, 비즈팔찌만들기 등과 어린이 인형극, 익스트림 벌룬쇼, 코미디 저글링쇼, 대형버블공연, K-POP커버 공연 등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며 볼 수 있다.
 
또한, 으뜸사과 및 사과요리를 전시관과 맛 좋은 얼음골사과와 우수한 밀양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판매장도 개설되며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사과․사과에이드․사과화채 무료 시식코너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행사일정과 얼음골사과 구매에 대한 문의는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 영농조합법인으로 하면 된다.
 
한편, 밀양얼음골사과는 천연기념물 제224호 얼음골이 위치한 곳으로 삼복더위에도 얼음이 얼고, 밤낮의 온도 차가 뚜렷한 주변 기후로 당도가 뛰어나며, 과육이 단단하여 피부미용, 비만예방, 숙취제거, 장 건강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