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멤버십' 오아시스 클럽, 국내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2022-10-26 16:22
  • 글자크기 설정

오아시스 클럽 한국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 [사진=오아시스 클럽]


웰니스(신체·정신·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 멤버십 클럽을 표방하는 오아시스 클럽이 국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아시스 클럽은 크리에이터와 스타트업 창업자, 개인에게 다양한 웰니스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 중이다. 
멤버십 커뮤니티 활성화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웰니스 및 웹 3.0(지능화된 차세대 인터넷) 관련 인사들과 함께 네트워킹 이벤트를 진행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파운드코퍼레이션의 정일두 대표, 프레시코드의 정유석 대표, 컴퍼니더업의 정근혜 대표, 달램의 신재욱 대표 등이 웰니스와 웹 3.0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웹 3.0 고문 송이 리(Songyi Lee)의 주도로 웰니스와 웹 3.0, 메타버스의 연계성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특별 연사로는 국내 최대 NFT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 집시의 슈퍼노멀 창업자인 최유진 파트너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시장의 가능성을 설명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오아시스 클럽의 프리미엄 웰니스 파트너 에이와, 올롯, 프레시코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 한잔, 나오다, 프립 등도 참여했다. 

오아시스 클럽의 박세인 공동 창업자는 한국뿐 아니라 싱가포르, LA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오아시스 클럽을 기획한 거쉬클라우드 인터내셔널은 싱가포르에 본사, 11개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지식재산권(IP) 론칭, 자체 콘텐츠 제작 등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