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할로윈' 라이브방송 진행...최대 40% 할인

2022-10-07 09: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11번가]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할로윈 용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아마존 ‘할로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엄선한 ‘찐’ 미국 감성의 할로윈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날 오후 8시 ‘할로윈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할로윈 필수 아이템인 성인용 코스튬 의상부터 파티용품, 간식류 등 파티 분위기를 살려주는 총 20여개 상품을 방송 시간대에 한정한 특가 딜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코스튬 의상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파티용품과 달콤한 간식류도 한 자리에 모았다. 구체적으로 ▲호박 캐릭터가 그려진 디저트 접시와 냅킨 ▲할로윈 머그잔 세트 ▲박쥐 모양의 장식 소품 등 할로윈을 상징하는 다양한 상품들과 초콜릿 칩 쿠키, 과일 맛 젤리 등을 방송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됐다. 11번가는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5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할로윈 선물팩(풍선 키트, 호박 바스켓, 일회용 식기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첫 결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최대 5000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아마존 ‘할로윈 파티’ 기획전을 이달 '월간십일절' 당일인 오는 11~17일까지 진행한다. 인기 캐릭터 성인용 코스튬 의상과 좀비 등 성인용 호러 의상 세트, 할로윈 파티를 위한 장식 소품까지 다양한 추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일 계획이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MZ세대의 새로운 명절로 자리 잡은 할로윈을 겨냥해 진한 미국 본토 감성이 묻어 나는 할로윈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색다른 추억과 경험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