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4개 그룹사가 동시 진행하는 신입사원 모집이다. 컴투스 그룹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메타버스 등 전 분야의 우수 인재 확보와 육성을 통해 글로벌 종합 콘텐츠·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엔진·플랫폼·블록체인 등) △TA △사업·마케팅(게임·블록체인)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전형 과정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전형과 1·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프로그래밍 직군 서류 합격자들은 필기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게임기획과 게임아트 및 사업·마케팅 직무 서류 합격자에게는 별도의 면접 과제가 부여된다. 컴투스 그룹은 오는 11월 9일 서류 결과를 발표하고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면접을 진행, 내년 1월 초 최종 합격자들의 정식 채용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오는 17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또 지원 희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직무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열고 현직자들이 직접 맞춤형 지원 팁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상담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