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해단식 개최

2022-09-23 18:10
  • 글자크기 설정

경기체전에서 농구·궁도 종목 우승

김포시민들에게 희망과 기쁨 선사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해단식에서 김병수 김포시장(오른쪽 두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포시]

경기 김포시 선수단은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단식은 내빈 14명과 가맹경기단체 66명 등 총 80명이 참석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이번 해단식 때 우수종목 선수단 및 선수를 격려하며 다가올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도 뜨거운 열정을 보여줄 것을 응원했다.
 
김병수 시장은 “김포시가 50만을 넘어 70만을 향해 나가듯 김포시 체육도 한단계씩 성장해감을 느끼며 입상 선수들뿐만이 아닌 출전하신 모든 선수가 1등이며 김포시 선수단이 향후 진행될 주요 대회에서도 시민들에게 뜻깊은 희망을 선사해주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당초 이번 경기체전은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용인에서 진행됐고 도내 31개 시·군 소속 선수들이 25개 종목에서 열정을 선보였다.
 
김포시 선수단은 경기체전에서 ‘농구·궁도 종목 우승’이라는 값진 성적을 만들며 김포시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선사했다.
 
김포시 체육계를 빛낼 유망주도 등장해 향후 대회의 기대감을 높였다. ‘육상 신성’으로 불리는 나마디조엘진(김포제일공고 1학년)의 활약이 이를 방증한다. 나마디조엘진은 이번 대회에서 엄청난 속도를 뽐내며 당당히 100m 우승 및 200m 준우승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