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SNS, 임실N치즈축제 홍보대사 '톡톡'

2022-09-19 14:48
  • 글자크기 설정

임실축제 4행시 짓기 이벤트 진행…관심 폭발

[사진=임실군]

임실군청이 운영 중인 SNS가 오는 10월 치러질 ‘2022 임실N치즈축제’의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임실군은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및 치즈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2022 임실N치즈축제 홍보 이벤트를 유튜브 등 임실군청 SNS을 통해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즐겨요~ 치즈축제! 걸어요~ 국화꽃길’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마련됐다.

이에 따라 임실군은 내달 3일까지 축제 홍보영상과 함께 하는 ‘임실축제 4행시 짓기’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임실축제 4행시 짓기’ 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자들의 ‘축제 홍보 및 응원하기’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임실군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축제 영상과 이벤트 홍보를 병행하고 있다.

이달 19일 현재 유튜브 조회 수는 1천여회,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조회수는 7000여회에 달하고, 댓글은 120여건으로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임실엔TV에 구독과 좋아요,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임실 치즈 산양유 쿠키(4봉)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5일에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실군, 가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

[사진=임실군]

임실군은 가을철 임산물 수확 시기를 맞아 산림 내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주요 단속대상은 산림소유자의 동의나 허가 없이 고사리, 도라지, 독활 등의 산나물, 산약초, 버섯류, 수실류 등 임산물을 굴·채취하는 행위, 산림을 무단으로 불법 전용하는 행위 등이다.

임실군은 특별기동단속반 2개반 14명을 편성해 성수산, 오봉산, 나래산, 백련산 등 주요 명산과 성수산 자연휴양림, 세심 자연휴양림 등 휴양 시설에서 일어나는 불법행위를 집중적으로 단속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