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삼척, 동해, 태백 산림조합장, 경로당에 추석맞이 후원 물품 기탁

2022-09-08 16:27
  • 글자크기 설정

"산림조합은 항상 지역민과 소통하고 상생하겠다"

김대호 삼척, 동해, 태백 산림조합장(왼쪽에서 세번째)이 대구동 경로당에서 추석맞이 후원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

김대호 삼척, 동해, 태백 산림조합장은 지난 7일 우리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직원들과 함께 동해시 대구동에 위치한 대구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이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시라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임산물선물세트와 쌀, 라면, 화장지 등의 생필품을 후원했다.
 
이번에 준비된 후원한 물품은 삼척, 동해, 태백에 일원에 있는 경로당 5곳을 선정해 나눔 행사를 이어갈 것이며, 또한 후원 물품은 이곳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게 골고루 나누어 다가오는 추석이 삼척, 동해, 태백 산림조합의 따뜻한 온정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삼척, 동해, 태백 산림조합에서는 매년 이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창기 대구동 노인회장은 “매년 산림조합에서 노인들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된 물품으로 인해 지역의 어르신들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고맙다”면서 고마움을 나타냈다.
 
김대호 산림조합장은 “이번 물품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모았다” 그러면서 “산림조합은 항상 지역민과 소통하고 상생하겠다”고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