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회복 시작 후 처음 맞는 추석이다. 그야말로 '완전'한 명절이다. 추석 연휴, 가족과 친지를 돌아본 후 우리만을 위한 시간을 '오롯이' 만끽하고 싶다면 호텔로 떠나보자. 호텔업계는 연휴 마케팅에 한창이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숙박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특수를 노린다.
호텔은 오는 12일까지 입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실 시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하면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모형 숭례문 꾸러미를 추석 선물로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선물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은 연휴를 맞아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 이용권(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 식음료 이용권 등을 포함한 이 패키지는 오는 12일까지 판매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하고,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호당'의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해 연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그랜드 키친 2인 조식과 1층 부티크 와인숍 와인 이용권, 호텔에서 제작한 와인백 등을 포함한 패키지를 오는 12일까지 판매한다. 여기에 호호당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인)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프라이빗 텐트 대여,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 중 선택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은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을,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권, 텐트 대여권, 치킨세트를 포함한다.
발코니 스위트 객실에서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이용할 수 있고, 2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연휴 내 쌓인 피로를 날릴 수 있다.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퇴실 등 혜택과 함께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혜택을 두루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