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김천시와 김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김천시골프협회가 주관했으며, 3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단체부와 선수권부, 일반부, 여성부, 슈퍼시니어부로 나누어 대회를 치르고, 경기방식은 단체부와 선수부는 스트로크 방식, 나머지는 신페이로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단체부 경기가 오전 1부로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일반부, 여성부, 슈퍼시니어부가 진행되었다. 1부와 2부 경기 사이에 김충섭 시장, 김천시체육회장, 전진환 골프협회장을 비롯한 주요내빈의 시타 행사가 있었다. 경기를 모두 마친 뒤에는 경기부문별 성적발표와 시상식이 이어졌다.
대회결과는 단체전에서 굿샷골프회가 1위, 유한킴벌리가 2위, 성우회가 3위를 차지했고, 선수권부에서는 이상욱(71타) 선수가 1위, 이광수(72타) 선수가 2위, 3위는 안부기(72타) 선수가 차지했다.
니어리스트에서는 남자부 강성원 선수, 슈퍼시니어부 김동열 선수, 여성부 최두희 선수가 수상했고, 롱게스트는 남자부 김태진 선수, 슈퍼시니어 손용기 선수, 여성부에는 김숙자 선수가 수상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오늘 가을비가 내린 가운데 많은 동호인들이 참석한 것에 골프에 대한 동호인들의 열정에 감명받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동호인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게 골프저변확대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