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개최...인기몰이 '예감'

2022-08-28 08:20
  • 글자크기 설정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열려

29일 오후 4시부터 얼리버드(양일권) 티켓 구매 가능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GIMF) 2022’ 포스터  [사진=경기도]

경기도가 28일 인디뮤지션들의 최대 축제인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GIMF) 2022’를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와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는 2021년 비대면 온라인 형태로 열린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에 이은 축제로 대면 오프라인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에는 20여 개 팀이 참여할 예정으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잔나비, 이센스, 크라잉넛, 애쉬 아일랜드, 너드커넥션, 릴러말즈, 크랙실버, 스프링스, 빌리카터가 포함됐다.

오는 9월 8일에는 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축제 공식 누리집을 통해 2차 라인업을 알릴 계획이다. 

축제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얼리버드(양일권) 형태로 판매되며 티켓 가격은 얼리버드 5만원, 1일권 3만원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도 대표 인디음악인 발굴 오디션인 ‘인디스땅스’ 결선도 함께 진행한다.

인디스땅스 결전 진출팀은 축제 대형 무대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본인들의 노래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며  그동안 이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된 대표 뮤지션은 로바이페퍼스(RAW BY PEPPERS), 기프트(GIFT), 헤이맨(HEYMEN), 코즈모스(COSMOS) 등이 있다.

장우일 도 콘텐츠정책과장은 “경기도민은 물론 전국의 인디음악 애호가들이 락, 힙합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보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위로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