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축제 기간 스테이지 앞 공터에 15곳의 판매부스를 설치하고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맥주 안주로 가장 먼저 손꼽히는 치킨 6가지 메뉴와 분식 브랜드 ‘올떡’의 떡볶이와 튀김 등이 대표적이다.
맥주축제 취지에 맞춰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인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함께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한 자체 수제맥주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B.I.P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채와 레몬보이 음료를 증정하고 맥주 구매 고객에게 ‘인생네컷’ 포토부스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야외행사들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며 "이번 맥주축제 참여가 젊은 소비자층에게 BBQ치킨과 수제맥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3년만에 열리는 송도맥주축제는 ‘Re: Hit Up Beer!’(다시, 건배!)를 주제로 일상회복의 지속과 우리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시 건배를 나누자는 뜻을 담아 진행된다. 축제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50여팀의 라이브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