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군위, 추석맞이 모든 상품 최소 5%에서 최대 15% 할인
군위군 대표 농산물 쇼핑몰인 ‘아이군위’는 언택트 시대에 군위지역 농가와 소상공인 소득 증대를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농산물 및 가공품 등 123개 업체가 입점해 1032개 품목의 우수상품을 판매하는 ‘아이군위’가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이는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가 오는 8월 2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25일간 모든 상품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군위군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소중한 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위군, 통합신공항 현장 소통상담실 확대 운영 시행
이에 이번 확대 운영은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1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실시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에는 대구시에서 위촉한 법률‧세무‧감정평가 전문가를 배치하여 분야별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소통상담실을 통해 통합신공항과 관련한 군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