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안전공제회 보험료 지원등 어린이집 보육 공약 발표

2022-05-26 16:12
  • 글자크기 설정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간담회..김보현 회장, "김용남 후보 승리 돕겠다" 강조

국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와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하고 있다. [사진=김용남 캠프]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는 26일 오전 선거사무소에서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간담회를 진행하고 어린이 집 보육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보현 수원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아이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린이집 보육 환경이 좋아지면 아이들도 좋은 보육·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을 모신 자리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어린이집 보육 공약을 제시한다다”고 말했다.
 
김 후보가 이날 밝힌 어린이집 보육 공약은 △24시간 어린이 병원 운영(소아과 등) △수원시 어린이집 안전공제회 보험료 지원 △조리원 인건비 증액 지원 △취학 전 어린이 장애 및 상담 지원 △어린이집 운영비 인상 지원 △보육 교직원 처우개선비 지원 △ 어린이 스마트 보육 도입 △외국인 아동 지원 등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 연합회 회장은 “보육인들이 가장 원하고 수원 보육을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공약들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제시해 주신 보육 정책을 통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김용남 후보의 승리를 돕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에 대해 “수원시가 아동 친화도시가 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보육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우리 아이들이 수준 높은 보육·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