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05/17/20220517145737177997.jpg)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17일 화성시 소공인 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정명근 캠프]
정 후보는 우선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관계자들과 만나 농어업·농어촌 발전 공약에 대한 제언을 전달받는 시간을 가졌다.
농어업회의소 관계자들로부터 화성시 농어업 현안들을 청취한 정 후보는 △농어업회의소 기능 강화, △농어업 후계자 발굴 및 양성 지원 확대 등 농어업 분야 공약을 설명했다.
정 후보는 또 화성시도시형 소공인협의회 관계자들과도 만나 화성시의 소규모 제조업에 종사하는 공업자들과 함께 화성시 소공인 현황과 관련 지원정책을 점검하는 간담회를 열어 소상공인 지원정책으로 제시한 ‘신용 대사면’ 정책 연계 및 공조 등을 자세히 말했다.
정 후보는 또한 본인의 사무실에서 화성시 물리치료사회 관계자 일동과 정책간담회 및 지지선언 행사를 진행, 이들의 근무 환경과 보건의료 정책에 대한 토의를 나눈 뒤 지지선언을 갖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정 후보는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직능인들이야말로 지역 경제의 건강한 선순환 구조를 이루는 핵심 단위다”라며 “시장이 된다면 현장에서 느끼시는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청취할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