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설악대교 보수공사로 인한 교통통제 실시

2022-05-12 12:24
  • 글자크기 설정

16일 설악대교 고성방향, 17일 설악대교 양양방향 통제

'도서관에 찾아온 마술사 이야기' 운영

설악대교 사업구간 위치도 [사진=속초시]

속초시가 설악대교 보수공사를 위해 오는 5월 16일과 5월 17일 양일간 교통통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사는 설악대교 교량의 내구연한을 증진하고 공중의 안전 확보 및 안전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설악대교 교면 단면보수 및 포장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원활한 공사 추진을 위해 교통통제를 실시하며 오는 16일 07부터 20시까지는 설악대교 고성 방향 2개 차로가 17일은 07부터 20시까지 설악대교 양양 방향 2개 차로가 차단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설악대교 보수·보강으로 시민에게 안전한 도로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여러분께서도 공사기간 교통통제에 협조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속초시립도서관, 사시사철 인문학 두 번째 프로그램

[사진=속초시]

속초시립도서관은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시청각실에서 관내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가족들 50여 명을 대상으로 ‘도서관에 찾아온 마술사 이야기’를 진행한다.

시립도서관에서 지난 2년간 문화공연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있었지만 코로나19 거리두기 지침에 의해 비대면 공연 등 제한된 채널로만 운영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은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일상 회복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시점에 운영되는 순수 대면 공연이라 그 의미가 크다.

도서체육센터는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드물었으나 이번 공연을 진행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도서관에서 들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사전접수를 하지 않고 현장 선착순 입장으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