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맥스퀸을 뽑아라' 촬영 진행

2022-05-10 20: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MAXQ)'가 역대 머슬마니아 수상자 8명과 함께 최고의 맥스퀸을 뽑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맥스퀸을 뽑아라' 촬영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맥스퀸을 뽑아라'는 맥스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헬스인들의 워너버인 머슬마니아 역대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라운드별 게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헬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촬영에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와 '맥스큐'를 품절시킨 '완판녀'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서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가 총 출동한다.
 

[사진=맥스큐]

자타공인 최고의 '머슬퀸'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서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는 1라운드 약자 지목대결 예능게임을 시작으로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튀는 대결과 넘치는 승부욕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8명의 머슬퀸이 한 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을 채택해 국내 최초 서바이벌 헬스 예능의 포문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로 인해 실의에 빠진 많은 분들께 색다른 재미와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맥스퀸을 뽑아라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매주 1회 맛보기 영상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인 '맥스퀸을 뽑아라'는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5월 첫째주부터 맛보기 영상을 선공개하고 있다. 본편은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서머 시즌에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