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미용인 2000여명, 김동연 후보 공개 지지 선언..."차기 경기지사 최고의 적임자"

2022-04-28 17:05
  • 글자크기 설정

김 후보 선거캠프에 정책 제안서 전달… 미용업 처우개선 · 발전 위한 제도마련 요청

경기 5대 비전 '미래대비, 민생안정, 평화공존, 균형발전, 정치교체' 전폭적으로 지지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부 수원시 미용인들이 28일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동연 캠프]

경기 수원시 미용인 2000여명이 28일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에 대한 공개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김동연 캠프 직능본부는 이날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부 수원시 미용인들이 수원 지동 김동연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지선언 자리에는 캠프의 시석중 직능본부 총괄 본부장, 이계진 직능본부 수석부본부장, 김철수 직능본부 상임부본부장, 김현진 상황실장 등이,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부에서는 영통구지부의 하원윤 지부장, 최은경 원장, 권선구지부의 하선숙 직무대행, 김귀숙 부지부장, 김현주 과장, 장안구지부의 강민재 원장, 팔달구지부의 박금란 감사, 조영아 상무위원 등이 각각 참석했다.
 
지지선언에서 미용인 회원들은 "1360만 경기도민의 삶을 바꾸고 대한민국 미용 산업을 선도할 중심으로 경기도를 만들어 갈 차기 경기도지사를 원한다"며 "이를 실현할 적임자가 바로 김 후보"라고 강조했다.
 
회원들은 이어 "김 후보가 30여년 간 행정·예산 업무를 경험한 ‘정책과 행정의 전문가’인 데다 현장과의 소통과 협치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소통의 달인, 김동연’이라며 김 후보를 지지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들은 경기도 미용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서를 김동연 캠프에 전달했으며 정책제안 내용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미용사에 대한 처우개선, △교육시스템 마련을 통한 미용사의 자긍심 향상, △미용 산업의 발전을 위한 관련 제도 마련 등이다.
 
지지선언 참가자들은 “공직자로서 양심과 도덕적 가치를 지켜온 김동연 후보가 주변의 외압에 흔들리지 않고 균형 잡힌 현장중심 행정으로 경기지역 미용산업의 발전을 이끌 차기 경기도지사 적임자”라며 “김동연 후보가 제시한 ‘미래대비, 민생안정, 평화공존, 균형발전, 정치교체’라는 경기도 5대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경기지역 미용인들이 적극 협력하고 지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