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물품 나눔행사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함께 관내 기업에서 기부한 신발, 완구류 등 7000여점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60개소에 배분하는 것으로 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노인, 어린이 등에 뜻깊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21년 12월 공사 분양사업소에서 개최한 의류나눔 행사에 이어 2번째로 열렸다.
한편 공사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함께 명절 불우이웃 돕기, 나눔봉사 참여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있다.
7000여점에 달하는 후원물품들은 2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시설 60개소에 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금은 최근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라온고등학교(야구)와 평택시G-스포츠클럽(스키) 소속선수의 육성 및 경기지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기탁식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김재수 공사 사장, 유병우공사 본부장,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 이재유 라온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해 체육분야 저변확대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평택시 체육발전을 위한 평택도시공사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평택시도 다방면의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수 공사 사장은 “평택도시공사는 평택시 체육·문화사업 후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을 추진하고 있으며, 금번 후원을 통해 라온고와 G-스포츠클럽 선수들이 더 좋은 성과를 내주시길 소망한다”고 답했다.
공사는 택지개발, 산업단지 및 관광단지 조성과 각종 대행시설 운영을 통해 평택시민의 복지 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업으로 매월 임직원이 함께 하는 ‘해피드림봉사단’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