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초고성능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출시

2022-04-12 08:04
  • 글자크기 설정
금호타이어가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제공하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제스티X는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금호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로 기존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이어가는 제품이다. 마제스티X는 승차감과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를 적용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 제동력 등을 개선했으며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딤플(dimple) 설계로 분산한 ‘패턴 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구현했다.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과 마모성능도 높이고 있다.

또한 트레드 강성 극대화로 상온과 저온에서 제동력이 우수하며, 눈길에서도 조정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입체 아이콘으로 트레드의 마모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마모 모니터링 기술에 소비자들은 아이콘을 직접 확인하고 타이어 성능 저감 상황과 교체 시기를 파악할 수 있다.

이 밖에 마제스티X 타이어 내부에 폼(Foam)을 부착한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공명음 저감 타이어는 타이어 내부에 폴리우레탄 폼 재질의 흡음재를 부착한 타이어다. 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의 접촉할 때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공명음)을 감소시키는 등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소음 저감 신기술인 K-Silent(흡음기술)를 적용했다. 옵션 적용 타이어는 오는 8월부터 공급할 예정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마제스티X는 고급 세단과 수입차까지 아우르며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을 대폭 강화하고 디자인까지 만족시킨 타이어”라며 “마제스티X가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X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한다. 마제스티X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보스턴백(4개 구매 시)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샤넬 가방, 구찌 지갑, 태그호이어 시계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마제스티X 솔루션' [사진=금호타이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