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04/08/20220408132943298650.jpg)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OLO는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만의 아이콘이다. 코오롱몰은 지난 해 FW시즌부터 OLO아이콘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은 봄 시즌을 위한 코오롱몰만의 축제로 꾸며진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은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한다.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단순 자사몰을 뛰어넘어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이라는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OLO 아이콘과 모델 배윤영을 앞세워 ‘보는 눈 있네’라는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의 영상을 제작,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신규 가입 구매자에 한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코오롱몰 피크닉 세트도 마련했다. 코오롱몰 앱 신규 설치자라면 5000포인트와 함께 앱 전용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코오롱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OLO 봄 페스티벌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의 장으로 꾸몄다”며 “코오롱몰에서 쇼핑의 재미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