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신세계면세점, 최대 80% 할인 행사

2022-04-05 10:59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의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로 4월 들어 인천공항 1일 이용객 수가 2년 여만에 하루 2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워치 및 주얼리, 화장품, 전자 제품 등 총 103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1803'을 포함해, '에스티로더', '라메르' 등 코스메틱 제품들과 '태그호이어', '세이코', '스와로브스키', '폴리폴리' 등 럭셔리 워치, 주얼리 브랜드가 함께 한다.

또한 ‘조말론 런던’, ‘버버리 향수’, ‘끌로에 향수’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최고 인기 품목인 니치 향수들도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해외여행객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와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각종 선글라스, 셀카봉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썸머니를 페이백 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점과 부산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각 구매 금액별로 최대 182만원을, 인천공항점은 최대 30만원을 썸머니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랜 기간 기다렸던 해외여행을 떠나는 길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오랜만의 면세점 쇼핑에 나서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보다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