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함양군 경제발전전략토론회' 성황리 개최

2022-04-04 13:15
  • 글자크기 설정

서춘수 함양군수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 경제발전전략토론회' 개최

함양군·코리아씨이오서밋·K-블루존함양 등 지역발전 위한 MOU 체결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서밋클럽 함양 워크숍을 4월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서밋클럽(SUMMIT CLUB) 함양/진주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서밋클럽'은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시대 동향에 맞는 기업가, 단체 최고경영자, 콘텐츠 전문가를 초청해 경영혁신과 기업가정신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4월 1일 열린 함양 워크숍에선 '함양군 경제발전전략토론회'를 가졌다. 조봉희 KCS 대표 사회로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의 인사말, 서춘수 함양군수의 환영사, 장태평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의 축사가 있었다. 제1강연은 주영섭 서울대학교 특임교수가 '지방경제 현황 및 발전방안'에 대해서, 제2강연은 조은경 다손 회장이 '블루존(The Bluezones)' 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청년기업 발표자로 임준승 이르케 대표가 연단에 올랐고, 패널리스트로 안헌식 보고바이오그룹 회장이 나섰다. 

박봉규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함양포럼을 통해서 함양군 지방경제가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모든 분들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2부 순서에는 연사와 서밋클럽 회원, 함양군 주요 인사를 초청해 함양군의 비즈니스 확대 모색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서밋나잇(Summit Night)이 열렸다. 김윤세 인산가 회장이 환영사를, 장준규 (예)육군참모총장이 만찬사를, 손종현 전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과 이양구 전 우크라이나 대사를 비롯한 회원이 건배사를 맡았다.
 

서밋클럽 함양 워크숍 주요 참석자[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한편 이번 함양 워크숍에는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이만의 서밋포럼위원장 △장태평 더푸른미래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주영섭 서울대학교 특임교수 △강희갑 벨라비타 대표 △권갑미 디파이언스 이사 △김병주 산청앤바이오 대표 △김빈 지엠씨랩스 공동창업자, △종엽 싸이페어 대표 △김진우 케이비에프 대표이사 △백종윤 코드베르그 대표 △손종현 전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안중혁 파워팬 대표 △안헌식 보고바이오그룹 회장 △오영혜 한두미디어 대표 △유현희 플래티넘칼리지 대표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이영옥 진주쉘 대표 △이종형 에이티엑스 대표 △장광일 지엠씨랩스 이사 △장준규 (예)육군참모총장 △전인탁 메디라이크 대표 △조규남 로봇신문 대표 △조봉희 코리아씨이오서밋 대표 △조은경 다손 회장 △조윤혁 패이브더패스 대표 △조현숙 HS문학 대표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 △최배근 중소기업기술경영연구소 대표 △편준범 중소기업기술경영 고문 △하대수 원퍼스트 대표 △한인석 한국유타대학교 명예총장 △홍의숙 인코칭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함양군에서는 △서춘수 군수 △이현규 함양군 행정국장 △홍화섭 함양군 경제복지국장을 비롯해 △김윤세 인산가 회장 △이양구 K-블루존포럼 회장 △강재두 K-블루존함양 부회장 △박남근 안의면주민자치회장 △임준승 이르케 대표 △전수진 힐링팜 대표 △조계만 경상국립대 교수 △최성홍 이르케 부대표 △최민준 K-블루존함양 자문위원 △황보경 가온전설 대표 등이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