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미미' 컬래버...Y2K 감성 '캡슐 컬렉션' 출시

2022-04-04 11:13
  • 글자크기 설정

LF_헤지스 X 미미 컬래버레이션 3D 미미 화보. [사진=LF]

LF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Y2K 패션’이 급부상한 가운데 헤지스가 패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하고 미미와 동시대를 살아온 소비자들에게는 추억 속 그 시절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완구회사 미미월드의 대표 브랜드 미미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 패션 인형이다. 헤지스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미미의 옷장에서 현실로 나온 듯한 제품을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은 총 10여종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벨루아 소재의 ‘트랙슈트 셋업’과 ‘미니스커트’가 주력 제품이다. 2000년대 초반 패리스 힐튼,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당대 해외 팝스타들이 즐겨 입던 벨루아 소재를 활용했다.
 
헤지스와 미미의 캡슐 컬렉션 및 인형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온라인은 ‘헤지스닷컴’에서, 오프라인으로는 헤지스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와 압구정에 위치한 LF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현 LF 패션e-커머스 사업부장 상무는 “미미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의 토종 인형 브랜드로 여러 세대를 거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헤지스와 공통분모가 있다”며 “이종 업종 간 경계를 뛰어넘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추억과 신선함을 동시에 전하고 다양한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